1. 고객님의 책임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. (예: 포장파손, 스크래치, 사은품누락 등)
2.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.
3.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상실된 경우. (수령 후 7일이내 반품가능함. )
4.기타,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이 정하는 소비자 청약철회 제한에 해당되는 경우.
작성자 커피러블리닷컴(ip:)
작성일 2012-06-26
조회 1186
1. 고객님의 책임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. (예: 포장파손, 스크래치, 사은품누락 등)
2.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.
3.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상실된 경우. (수령 후 7일이내 반품가능함. )
4.기타,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이 정하는 소비자 청약철회 제한에 해당되는 경우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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