회원가입 로그인


FAQ

제목

상품 상태불량, 오배송된 경우 어떻게 교환하나요?

작성자 커피러블리닷컴(ip:)

작성일 2012-06-26

조회 1038

내용

 주문하신 상품이 오배송되었거나, 오배송된 경우 고객센터(02-704-3991)또는 이메일(coffeelovely@coffeelovely.com)로 연락주시면 새상품으로 맞교환해 드립니다.

상품이 분실되거나 파손되지 않도록 포장하시고 포장겉면에 [성함/반송사유]를 기재해서 방문 기사님편에 보내주시면 됩니다.

 

 만약, 직접 맞교환이 어려우신 경우에는 '한진택배'로 접수하여 착불 반송해주시기 바랍니다. 

첨부파일


맨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