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고객님의 쿠키가 제대로 생성되지 않아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이 때에는 도구 > 인터넷 옵션 > 쿠키삭제/파일삭제(오프라인 항목 모두삭제) 후 창을 닫고
새 창을 띄워 다시 '커피러블리닷컴'에 접속하시면 올바른 경로로 로그인 됩니다.
2. 고객님의 컴퓨터 날짜가 현재의 날짜보다 느린 경우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작성자 커피러블리닷컴(ip:)
작성일 2012-06-26
조회 918
1. 고객님의 쿠키가 제대로 생성되지 않아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이 때에는 도구 > 인터넷 옵션 > 쿠키삭제/파일삭제(오프라인 항목 모두삭제) 후 창을 닫고
새 창을 띄워 다시 '커피러블리닷컴'에 접속하시면 올바른 경로로 로그인 됩니다.
2. 고객님의 컴퓨터 날짜가 현재의 날짜보다 느린 경우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첨부파일